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돔페리뇽 가격 코스트코 면세점 백화점

by 브런치이너프 2021. 6. 3.

샴페인 중 명품인 돔 페리뇽을 가장 저렴하고 가성비 있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008 - 2010 빈티지의 경우 백화점에서 구입하려면 50만 원대인 와인을 전국 코스트코에서는 20만 원대, JDC 면세점에서는 1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돔 페리뇽이란?

돔 페리뇽(Dom Perignon)은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대표적인 최고의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이름의 기원이 된 수도사 돔 페리뇽은 당시(17세기)에 발포가 되면서 숙성 중인 와인병들이 깨지는 현상을 보고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루기 어려운 기포를 없애고자 연구를 하다가 오히려 이 발포성 와인의 매력에 빠져 질 높은 스파클링 와인을 생상 하는데 공헌을 하게 됩니다. 이 돔 페리뇽이라는 수도사는 적포도로 깨끗한 화이트 와인을 만드는 방법을 개발했고, 오히려 기포를 유지하기 위해서 최적의 병입 시기를 만들어 샴페인 발전에 다양한 기여를 했습니다.  돔 페리뇽은 샴페인 중 명품 샹페인입니다.

 

 

돔 페리뇽 코스트코

일반적으로 돔 페리뇽을 가장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코스트코입니다. 코스트코는 마진을 5%만 남기는 것으로 유명하죠, 그래서 와인 종류 또한 코스트코는 기존 판매 가격으로도 어디도 따라오지 못할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249,000이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백화점에서는 2010 빈티지 혹은 2008 빈티지 같은 경우에는  40만 원 - 60만 원 사이 가격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돔페리뇽-코스트코

 

돔 페리뇽 면세점 구매방법

사실상 제주의 특산품으로 불리고 있을 정도로 돔 페리뇽은 제주도 면세점에서 엄청난 할인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주 면세점에 10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면 18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환율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지만 돔 페리뇽 2010 빈티지의 경우에는 한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제주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JDC 면세점을 통해 예약을 해두고 현장 결제하는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댓글